카테고리 없음

경인여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으로 시험안보더라도

영쌤!!! 2022. 2. 3. 18:38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새로운 주말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여러분은 월요병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거의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매주 느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취준생인 여러분들도 월요병이 있다고 합니다. 그게 관련된 '백수의 월요병' 이라는 책도 있습니다. 저도 아직 읽어보진 않았지만 취준생 분들도 월요일이 되면 괜히 마음이 불안하고 어딘가 모르게 더 몸도 마음도 늘어진다고 합니다. 월요병을 극복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효과를 보는 방법이 다른데요.

몇 가지 방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우스갯소리로 가장 좋은 방법은 퇴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극복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많은 분들이 극복하는 방법으로 음주를 선택하고 계신대요.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오히려 월요일에 평소 자신의 바이오리듬 패턴대로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아침을 꼭 챙겨드시고 야채나 과일을 드시는 것도 효과가좋다고 합니다. 각자의 방법으로 월요병을 이겨내시고 이번 주도 다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경인여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오늘의 포스팅은 경인여자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과 경기도에는 많은 여대들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모두 알고 계시나요? 서울에는 이화여자대학교,서울여자대학교,성신여자대학교,숙명여자대학교,덕성여자대학교,동덕여자대학교 정도가 있습니다. 가까운 경기도에는 수원여자대학교가 있죠. 그리고 인천에 바로 경인여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해볼 모집요강은 경인여자대학교 간호학과 지원조건입니다. 첫 번째 지원가능 조건은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입니다. 당연히 저희가 공략하는 전형이 대졸자 전형이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자격요건입니다. 두 번째로는 4년제 대학 2년 이상 수료하고, 70학점 이상 수료자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전문대학 이상 동등학력 소지자입니다. 대학교의 졸업을 하셨더라도, 전적대 성적이 낮아서 학은제를 통해서 성적을 다시 취득하여 유리하게 전형을 진행하시는 학습자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왜 간호학과인가?"

해당 전형으로 가장 많이 지원하는 학과가 바로 간호학과입니다. 학습자 여러분들은 어째서 해당학과를 가장 많이 지원하는 걸까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취업률입니다. 간호사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반드시 필요한 직업이다 보니, 수요가 많은 편입니다.

게다가 대형 대학병원이나 개인병원에 이르기까지 여러 종류의 취업가능 일자리가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일자리입니다. 두 번째로는 간호조무사에서 이직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무사로써 업무를 보다 보면 간호사와의 격차를 알게 되어 한계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이유는 간호사와의 연봉격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조무사업무를 보시다가, 간호학과로 재진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해당 학과의 인지도는 미래 전망하기 때문에 계속에서 오름세를 보일 것입니다.

 

"대졸자전형이란?"

간단히 말씀드리면, 대학교 졸업자와 같은 학력이 있다면 지원 가능한 수시/정시입니다. 1학년으로 신입학 하게 됩니다. 정원 외 인원 중에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하기 때문에 원하는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온라인 강의로 쉽게 학위를 취득해서 해당전형으로 지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학위가 없으면 지원할수 없기때문에 대학을 가야하는 선택을해야하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시험없이 대학을 가려고 대학을간다? 뭔가 이상하죠.

그렇기에 보통은 수월하게 진행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게다가 성적까지 높이 챙길수 있어서 유리한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저와 함께하면 장점은 무엇일까요? 가장 좋은 이유는 1:1멘토로서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든 문의해서 바로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처음에 시작할때 보통은 어떻게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럴때 학습의 방향을 잡아주고 계획을 세워주게됩니다. 학습자 분들은 자신의 공부에만 집중하게 만들어 드리다보니, 성적이 대체로 잘나오게 됩니다. 공부는 혼자서 하기 어려운 인생의 과제중 하나입니다.

혼자서 어려워하지 마시고 학습플래너와 함께 원하시는 목표를 이뤄보세요 !